경제/부동산 | Posted by 시사프라임 시사프라임 2017.04.24 15:42

제주시 용담1동에 `더 마라칸` 빌라 19세대 공급

제주시 용담1동에 `더 마라칸` 빌라 19세대 공급

                 

- 복층 신축빌라 없어서 못판다.

 

무분별한 개발과 시장분위기도 입지에따라 다르다는 것이 전문가의 견해다. 

용담1동은 노후된 주택들이 많고 신축주택이 부족해 `용담 더 마라칸`은 도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9세대 중 4층은 복층 구조다.


실제로 주거 문화에 대한 욕구가 점점 다양해지고 실내 인테리어의 열풍도 내 마음대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열망을 드러낸 것처럼 탁월한 조망권을 가진 4층에 배치해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이 부성종합건설(주)의 설명이다.

 

                       용담 더 마라칸 부성종합건설(주) 시공중이다.

 

독창적인 `나만의 집`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남들과 똑같은 그저 그런집이 아니라, 그림속에 나오는 것처럼 예쁘고 개성 있는 집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복층빌라가 인기다.


복층 빌라는 잘만 하면 인테리어 효과가 큰 데다 좁은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도 있다.


`용담 더 마라칸`은 용담에서 유일한 복층구조에 고급인테리어 내장재로 도민들의 인기를 얻을것으로 김종선 대표는 밝혔다.

 

또한 최고급 자재들로 실평수 25평에 38평형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구조로 4인가족에 맞추었고, 옵션으로 거실 및 안방에 청정 에어컨이 설치된다. 또한 전세대 남향배치에 정면에 방해물이 없어 채광이 좋고 부재중 택배수령이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이 설치된다.

 

입지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반경 1km 반경에 의료시설과 대형마트는 물론, 제주도청, 한천초등학교, 제주중앙고등학교, 제주종합경기장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제주국제공항은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타 지역 진 ,출입도 수월하다.

 

㈜이솔아이템 김종선 대표는 “제주시 용담1동 268-4에 위치한 신축빌라 ” 더 마라칸“은 현재 19세대 선착순 분양중이고 6월 입주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 064 – 745 - 5757 

 

 

이명관 기자 enhanok70@hanmail.net

제주시 용담1동에 `더 마라칸` 빌라 19세대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