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 Posted by 시사프라임 시사프라임 2017.12.17 02:29

MBC ‘로봇이 아니야’, 완벽남 유승호, 끝 없는 매력 폭격!

MBC ‘로봇이 아니야’, 완벽남 유승호, 끝 없는 매력 폭격!

-  여심 사냥꾼 유승호, 셰프로 완벽 변신!

 


배우 유승호가 여심을 요리하는 ‘심쿵 셰프’로 전격 변신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 측은 지난 방송을 통해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유승호의 요리 스틸을 추가로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유승호는 외모부터 능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남 ‘김민규’로 분해 여자들의 이상형 1위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유승호가 ‘요섹남’의 면모까지 엿보여 시청자들의 설렘을 배가 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유승호는 진지한 눈빛으로 요리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을 잡고 있는 유승호는 실제 셰프 뺨치는 능숙한 자세를 선보이고 있다. 무거운 팬을 한 손으로 들고 현란한 손목 스냅을 자랑하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은 여심을 강탈하기 충분해 보인다. 또한 살짝 걷어올린 셔츠 사이로 보이는 유승호의 다부진 팔근육은 여성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하며 남다른 남성미를 뿜어낸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유승호의 요리 장면 촬영 당시 꼼꼼한 리허설과 모니터링으로 완벽한 셰프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당시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은 유승호의 요리하는 모습에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의 환호를 보냈다”며 요리 장면 촬영 당시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처럼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요리하는 모습도 섹시한 ‘요섹남’의 진면모를 여실히 보여준 유승호가 앞으로 보여줄 더 다양한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한은남 기자 enhanok70@hanmail.net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

 

MBC ‘로봇이 아니야’, 완벽남 유승호, 끝 없는 매력 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