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 Posted by 시사프라임 시사프라임 2018.07.04 07:49

가수 이윤미 이윤미의 NO.1 발매

가수 이윤미 이윤미의 NO.1 발매

    - 가수 이윤미가 앨범을 발매했다.  


“어때요“라는 세미 트롯으로 신선한 관심을 주목받게 했던 가수 이윤미가 이윤미의 NO.1 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이윤미의 음반은 특별한 사연도 담겨있다. 서남대학교에 다니다가 교육부의 폐교령으로 세한대학교로  편입을 할 수밖에 없는 사정에 발라드 가수로 활동을 하던 이윤미에겐 진로에 있어서 큰 장벽을 만났던 시점에 그의 스승인 작사가 박미주의 도움으로 트롯으로의 전향과 함께 음반 발매를 하게 된 것 .

 

가수 이윤미의 포부 또한 다부지다. 목소리가 참 좋다..라는 정평을 듣는 가수 이윤미는 세미 트롯인 타이틀곡 “어때요”부터 Electronic Dance Music인 “내맘 진짜” 로 성인가요 시장의 발 내 딛음이 강렬하다.


파워풀한 보이스를 비음으로 처리된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남자를 몰라” 와 성인 발라드인 “내님”은 그녀의 다재다능함이 돋보이는 성숙한 가득한 장르의 도전이 아닐 수 없다.

 

현재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그녀는 노래를 부르는 것에 대한 목마름을 풀 듯..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음원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만큼 트롯가수로는 가수 홍진영을 가장 좋아한다며 제2의 홍진영이 되겠노라는 다부진 포부도 보인다


가수 이윤미의 공식 1집인  이윤미의 NO.1 의 수록곡은 “비가온다”와 목숨건남자, 내 마지막날에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겸 가수 김대훈과 작곡가 루비아빠, 작사가 박미주가 수록곡의 작사를 맡았고 편곡에는 “임진강”의 작곡가 양승우, 조용필등의 음원에 참여한 코러스 김효수가 함께해 이윤미의 NO.1 을 발표하게 됐다. 가수 이윤미의 포부진 행보가 기대된다.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이윤미 이윤미의 NO.1 발매